작년 12월 24일부터 지난 1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진행된 [교복지원 캠페인] 교복걱정없이 학교가고 싶어요!가

많은 후원자님의 관심과 사랑으로 잘 마쳤습니다.

 

 

싱그러운 3, 새 학교 새 학년에 입학했습니다.

후원자님께서 모아주신 후원금이 모여 상급학교로의 진학이 기쁨보다는 교복구매로 인한 걱정으로 가득했던 5명의 학생에게 꼭 필요한 교복을 전달하였습니다. 새 학교에 진급하며 새로운 학년에 오른 학생들은 기대와 설렘으로 입학하여 새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후원금은 이렇게 사용되었습니다.

재현(가명)이는 학교 전체 수의계약으로 할인을 적용받아 교복을 구매했습니다. 학습준비물을 사는 대신 부모님과 재현이의 의견을 반영하여 하복을 함께 구매했습니다. 남자아이라 아무래도 바지와 남방이 금방 헐거워질 것을 예상하여 하나씩 추가 구매했습니다.

윤미(가명)는 동복, 동복 체육복, 블라우스 3개를 구입하고 학습준비물을 대신하여 신발 2켤레를 구입하였습니다. 잔액이 조금 남아 다른 친구 교복 구입비가 부족한 친구에게 사용하고자 동의하였습니다.

용선(가명)이는 할인가로 교복을 구입하여 동복과 체육복, 하의와 남방을 추가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재민(가명)이는 학교 전체 수의 계약으로 할인을 받아 동복, 체육복, 하복을 모두 구입하였습니다.

대혁(가명)이는 학교에서 일괄 구매로 저렴하게 할인받아서 동복과 하복, 추가로 와이셔츠 2개와 바지를 1벌 구입하였습니다.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5명의 교복을 구입한 총비용은 1,792,500원으로 해피빈 모금액인 1,778,600원의 차액인 13,900원은 자부담으로 지출하였습니다.

 

 

후원자님께서 나눠주신 사랑으로 중학생 1, 고등학생 4명 총 5명의 학생이 교복을 입고 매일매일 꿈꾸며 학교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걱정했던 교복뿐만 아니라 하복, 체육복까지 준비되어 한층 더 밝은 표정으로 다섯 명의 아이들은 새 학기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그냥 지나치지 않으시고 후원에 동참하여 주시고 나눔을 실천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국제옥수수재단에 많은 관심과 지속적인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국제옥수수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