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물품'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0.12.14 OUR-Q JUNIOR의 물품후원 (8)
  2. 2009.12.31 예금보험공사와 함께한 2009년 희망 + 산타 프로젝트
재단 소식2010. 12. 14. 09:32

OUR-Q JUNIOR의 물품후원

  
OUR-Q JUNIOR

OUR-Q JUNIOR의 아동의류 물품 후원

 

2010년 12월 5일 OUR-Q JUNIOR에서 물품 후원으로 아동의류를 보내 주셨습니다.

후원받은 아동의류는 국내 및 해외 아이들에게 소중하게 쓰일 것입니다. 

추운 겨울 훈훈한 나눔에 기쁨으로 동참해 주신 OUR-Q 임직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Posted by 국제옥수수재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따뜻한 소식입니다.
    부디 의미있는 곳에 쓰이길 바랍니다..

    2010.12.14 09: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번주에 동티모르와 인도네시아 아체주로 일부를 보내고 가져 갔습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2010.12.14 10:14 신고 [ ADDR : EDIT/ DEL ]
  2. 추운겨울, 따뜻한 나눔이 될것듯하군요

    2010.12.14 09: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님의 포스팅은 종잡을 수가 없어요.
    하셨다 안 하셨다를 반복하니, ....
    아무튼 마음 뿌듯해집니다.
    소원해지지 마세요~

    2010.12.14 13: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어째 더 신경써주시는 것 같아서 감사합니다. 꾸벅 ^^
      더 열심히 해야죠. ^^

      2010.12.14 15:29 신고 [ ADDR : EDIT/ DEL ]
    • 엥?
      저한테 소원하지 마시라고요
      ㅡㅡ+ 빠드득
      잘못 이해하시네...

      2010.12.14 16:27 신고 [ ADDR : EDIT/ DEL ]
    • 절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

      재단에서 운영하는 것이다 보니 ㅠㅠ

      한계가 있는 건 사실이라고 해야 하겠죠 ㅋㅋㅋ

      감사드려용 ㅋㅋ

      2010.12.15 09:30 신고 [ ADDR : EDIT/ DEL ]

재단 소식2009. 12. 31. 10:35

2009년 지구촌빈곤아동돕기캠페인
희망 + 산타 프로젝트 크리스마스선물!! 



일시 : 2009년 12월 22일
후원 : 예금보험공사

 안녕하세요~ 국제옥수수재단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2009년 지구촌빈곤아동돕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예금보험공사와 함께 희망 산타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예금보험공사의 후원으로 국제옥수수재단의 국내사업장 아이들이 있는
공부방에 프린터기 및 새학기 준비를 위한 학용품과 교구재를 지원하였습니다.


공부방아이들

공부방아이들


공부방아이들과함께

공부방아이들과함께


 
또한 국내 결연아동 가정을 방문하여 아이들에게 겨울동안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방한복을 선물했다.

국내결연아동 후원물품 전달

국내결연아동후원물품전달


후원물품전달

후원물품전달




후원해 주신 예금보험공사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더 노력하는 국제옥수수재단이 되겠습니다.


후원 및 문의 사항은 02)337-0958~9 으로 전화를 주시거나 

저희 재단 홈페이지 www.icf.or.kr 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국제옥수수재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